펭찐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오오...

펭찐이의 블로그 자세히보기

찐따의 기록 보관소/찐따의 생각과 일기

2024년 6월,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 일기

펭찐 2024. 6. 8. 19:24
반응형

 

그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이 블로그에 다 적지 못한다는 것이 정말 한탄스러울 정도다.

 

사랑하는 애인을 만났다.

애인과 정말 많은 추억들을 쌓았다.

엊그제도, 어제도.

살면서 다른 이들과 함께 휴대폰으로 사진 한번 찍어본 적 없는 내가,

애인과 함께 찍은 사진이 정말 많이 늘어났다.

 

이 나이를 먹어도 내가 워낙 감성충에 눈물이 많은 탓에,

매일 애인을 생각하면 눈물이 흐른다.

그리고 애인이 곁에 있어도 눈물을 많이 흘렸다.

그만큼 많이 사랑하고 의지를 많이 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연애사가 순탄하지 않은 연애이기도 하고,

그리고... 또 잠시 동안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 날이 머지않았다.

 

그래서 다음 달이 되면...

다시금 이 블로그에 일기를 쓰기 시작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