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찐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오오...

펭찐이의 블로그 자세히보기

찐따의 기록 보관소/찐따의 생각과 일기

내가 했던 게임이나 시청했던 애니들을 리뷰 해볼까 고민 중이다.

펭찐 2022. 8. 31. 02:24
반응형

 

 

유독 Q&A 글이 조회수가 높게 나왔다.

그냥 주절주절 두서없이 쓴 글일 뿐인데도

'도대체 이 새끼는 뭐하는 찐따 새끼지?'라는 생각으로

우연찮게 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금껏 내가 해본 게임이라든가,

여태껏 봐온 애니들은 정말 수도 없이 많다.

그것을 다 쓰려면 솔직히 너무 귀찮고 힘들어서 안 하고 있었는데,

무엇보다도 내가 무슨 전문 리뷰어도 아니기도 하고 말이다...

기회가 생겨서 할 마음이 생기면 한번 해보는 것도

나름 괜찮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근데 솔직히 듣보잡 씹덕 찐따새끼가

자기 뇌피셜로 나불대는 것을 누가 볼지 심히 의문스럽긴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