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찐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오오...

펭찐이의 블로그 자세히보기

찐따의 기록 보관소/찐따 아카이브

저에게 먼저 다가와주신 여러분들께

펭찐 2021. 3. 22. 12:42
반응형

 

어제 또 다른 한분께서 디스코드를 통해 저를 찾아와 주셨습니다.

부족하고 미천한 존재인 저에게 최근 들어 이렇게 찾아주시는 분들께

제가 뭐라고 감사의 말씀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어서 여러분께 이 찐따가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여러분과 대화를 해보고 느꼈던 점은, 여러분들의 공통점은 단지 남들에 비해 소극적일 뿐,

그 누구보다 마음씨가 착하시며, 자기 자신이 속한 분야와 전공에 대해 많은 자부심과 열정이 있었습니다.

즉 여러분은 재능이 뛰어나시고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저같이 재능도 없고 보잘것없는 잉여와는 달리

여러분 스스로가 잘 알고 있고, 잘하고 계신다는 뜻입니다.

또한 저 같은 놈이 말할 자격은 없지만, 여러분은 아직 젊으신 학생분들이 많기에 기회가 많이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가진 재능을 살리셔서 여러분이 목표로 하신 무언가를 이룰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목표를 이룰 능력과 재능이 충분한데, 그런 사람에게 감히 '찐따'라는 대명사를 지칭할 수 있을까요.

따라서 여러분의 재능을 알아봐 주는 누군가가 나타날 기회가 충분하고, 그런 인재들과 어울리며 생활하신다면

여러분은 이미 '인싸'라고 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거라고 이 찐따가 감히 의견을 내어봅니다.

 

저를 처음 찾아와 친구가 되어준 소녀를 시작으로 디스코드를 통해 저를 찾아와 주시는 몇몇 분들이 계십니다.

항상 썰렁하기만 했던 디스코드 채팅방에서 농도 짙은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저 같은 찐따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해주신 것과, 제게 먼저 찾아오셔서 여러분의 고민을 이야기해주신 점에 대해,

이에 대해 다시 한번 더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